[서울=뉴스핌] 양진영 기자 = 걸그룹 KIIRAS (키라스)가 '5세대 대표 실력파'다운 저력과 존재감을 다시 한번 확인했다.
키라스는 지난 23일 방송된 SBS '인기가요'를 통해 신곡 'BANG BANG!' 음악방송 활동을 공식적으로 마무리했다.
키라스는 약 6개월만에 한층 더 업그레이드된 음악과 비주얼을 선보이며 컴백 했다. 이 가운데 KBS '뮤직뱅크'를 비롯해 MBC '쇼! 음악중심', SBS '인기가요', MBC every1 '쇼! 챔피언', ENA '케이팝업 차트쇼' 등 주요 음악방송 무대에서 키치하고 에너제틱한 비주얼 및 퍼포먼스는 물론, 안정적인 라이브 실력으로 강렬한 인상을 남겼다.
![]() |
| 걸그룹 키라스. [사진=KBS 뮤직뱅크, MBC 음악중심, SBS 인기가요 방송 캡처] |
신곡 'BANG BANG!'은 마치 세상에 총성을 울리듯 세상을 뒤흔들고 새로운 질서를 만들어가겠다는 의지를 담은 곡이다. 키라스는 활동 기간 동안 특유의 자신감 넘치는 매력과 반항적 에너지, 자유로운 태도를 무대마다 표현하며 '진정한 보컬리스트'로서 성장하는 모습을 보여줬다.
확장된 세계관과 자신들만의 색깔과 서사를 깊이 있게 구축한 뮤직비디도 화제를 모았다. 'BANG BANG!' 뮤직비디오는 공개되자마자 빠른 속도로 상승세를 탔으며 단숨에 1천만뷰를 돌파했다.
키라스는 "색다른 콘셉트의 무대를 선보이게 되어 너무 즐겁고 행복했다. 2주라는 시간이 너무 짧아 아쉽지만 올해 연말 다양한 글로벌 활동을 통해 더 많은 키블리(팬덤명)을 만날 수 있도록 열심히 준비하겠다"라고 활동 소감을 밝혔다.
한편 KIIRAS (키라스)는 오는 28일과 29일 양일간 인도네시아 자카르타에서 진행되는 제 30회 'Asian Television Awards'에 공식 초대돼 출국할 예정이다.
jyyang@newspim.com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