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핌=강필성 기자] CJ푸드빌(대표 김의열)은 크리스마스와 연말 모임이 많은 송년을 맞이해 가족, 연인들이 즐길 수 있는 신메뉴를 출시한다고 8일 밝혔다.
특히 이번 송년 메뉴는 관계사인 CJ제일제당과의 협업을 통한 스테이크를 출시하는 가하면 중식(차이나팩토리), 씨푸드(씨푸드오션과 피셔스마켓) 등 다채로운 게 특징이다.
프리미엄 스테이크하우스 빕스는 CJ제일제당의 기름 한 방울도 넣지 않은 깨끗한 프리미엄 두부, ‘행복한 콩’과 함께 건강한 스테이크 메뉴를 출시했다. 이번 신 메뉴는 두부요리에 관심이 많은 영화배우 고소영이 직접 참여해 화제를 낳기도 했다.
새롭게 출시된 ‘행복한 콩 두부 칩 안심 스테이크’는 겉은 바삭하고 속은 촉촉하게 튀겨낸 두부칩과 달콤한 와인에 조려낸 서양배, 무화과가 어우러진 안심 스테이크다.
빕스는 ‘행복한 콩 두부 칩 안심 스테이크’와 빕스의 인기 스테이크를 조합한 러브 세트 및 쉐어 세트를 주문 고객에게 다음달 31일까지 다양한 경품 이벤트도 진행한다.
이 밖에도 빕스의 스테디셀러 메뉴인 ‘빕스 넘버원 스테이크’에 새하얀 눈을 연상 시키는 매쉬 포테이토와 토마토, 브로콜리 등으로 크리스마스 분위기를 살린 ‘크리스마스 넘버원 스테이크’를 크리스마스 한정 메뉴로 선보인다. 크리스마스 한정 메뉴는 오는 31일까지 판매한다.
씨푸드 패밀리레스토랑 씨푸드오션과 씨푸드 뷔페 레스토랑 피셔스마켓도 내년 1월 31일까지 새로운 메뉴와 함께 100% 당첨 이벤트의 행운을 준비했다.
씨푸드오션의 신메뉴 ‘파티 플래터’는 그릴에서 구워 담백한 등심 스테이크와 바비큐 폭립, 갈릭버터, 랍스터 테일, 연어 스테이크를 한 번에 맛볼 수 있게 구성됐다. 파티 플래터를 주문한 고객에게는 비발디파크 주간 리프트 이용권, 아이리버 스피커 등 다양한 선물을 제공한다.
피셔스마켓 역시 1월 31일까지 행사 기간 동안 판매되는 이벤트 와인 2종을 주문한 고객에게 씨푸드바 1인 무료 혜택과 함께 다양한 선물을 제공한다.
이와 함께 차이니즈 캐쥬얼 레스토랑 차이나팩토리는 16일부터 1월 31일까지 한 해 동안 가장 사랑 받았던 인기메뉴들을 엮은 세트 메뉴를 할인된 가격으로 준비했다.
CJ푸드빌 관계자는 “대표적인 패밀리 레스토랑 브랜드들이 연말을 맞아 새로운 메뉴와 함께 푸짐한 선물로 더욱 특별한 모임을 만들어 드리고자 다양한 이벤트를 마련했다”면서 “한 해 동안 아낌 없는 사랑을 보내주신 고객 분들에게 즐거운 선물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 글로벌 투자시대의 프리미엄 마켓정보 “뉴스핌 골드 클럽”
[뉴스핌 Newspim] 강필성 기자 (feel@newspim.com)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