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핌=송의준 기자] 삼성화재가 VIP고객을 대상으로 하는 마케팅과 서비스를 확대하고 있다.
삼성화재는 지난 10월 계간 VIP매거진인 ‘Nah’ 발간을 시작했다. 이 잡지는 VIP고객의 실천적 여가에 도움이 되는 테마 집중형 여행체험 매거진으로 10월 창간호에는 경남 합천편이 실렸고 이달 2호엔 강원도 영월편이 발행될 예정이다.
![]() |
| 삼성화재는 VIP고객에 대해 자동차,건강,문화, 교육 등 차별화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사진은 VIP고객을 대상으로 월 1회 자산관리 세미나를 제공하는 FP센터. |
자동차와 건강, 문화, 교육 관련서비스도 눈에 띈다. 이는 VIP와 VVIP를 대상으로 제공되는 서비스는 ‘CLUB Auto’, ‘CLUB Health’, ‘CLUB Culture’, ‘CLUB Edu & Finance’ 등으로 구분된다.
우선 CLUB Auto엔 자동차와 관련해 애니카랜드 클린업서비스, 엔진오일 또는 항균필터 무료교환 서비스가 제공된다. 또 CLUB Health는 3대 병원 건강검진 지원과 예약 대행을 CLUB Culture는 골프 예약, 공항 발레파킹 쿠폰제공, 국내 박물관, 미술관, 수목원 무료입장권 제공, 국내 호텔 다이닝․뷰티․컨시어지 서비스를, CLUB Edu & Finance는 자녀 캠프, 우수고객 전용콜센터 운영, FP센터 자산관리 컨설팅 및 세미나 초청 등의 서비스를 한다.
VIP고객 제무컨설팅에선 중소법인 CEO와 고소득 개인사업자, 의사나 변호사 등 전문진 종사자, 임대 사업자, 은퇴예정 고객 등을 대상으로 상속과 증여, 세금절감, 금융투자, 부동산 투자, 위험관리 등에 대한 종합재무컨설팅을 제공한다.
또 VIP고객 초청세미나에선 VIP고객 자산관리 니즈를 주제로 FP센터(본점, 강남, 부산)별 VIP고객 대상 세미나 운영, 센터별 월1회 정기 세미나를 개최한다.
삼성화재는 또 VIP고객 대상 커뮤니티 프로그램도 운영하고 있는데, 지역사회 VIP고객을 대상으로 상호간 네트워크 형성을 위한 커뮤니티가 운영된다.
▶ 글로벌 투자시대의 프리미엄 마켓정보 “뉴스핌 골드 클럽”
[뉴스핌 Newspim] 송의준 기자 (myminds@newspim.com)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