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핌=이종달 기자]아난티 클럽 서울이 오는 23일 색다른 피크닉 파티인 ‘Picnic @The Ananti’를 선보인다.
이번 행사는 유명산 숲 속의 맑은 공기를 마시며 걷는 트레킹 코스와 숲 속 풍경 스케치, 라켓 클럽 라운지에서의 보물찾기, 미니 가드닝 체험까지 자연 속에서 즐기는 다양한 놀이와 체험들로 가득하다. 또한 야외에서 공연과 함께 즐기는 풀 사이드 바비큐 파티도 마련된다.
8세부터 13세 이하 어린이를 대상으로 선착순 15명을 모아 열리는 이번 행서는 레스토랑의 점심식사로 시작해 약 1시간가량 맑은 공기를 마시며 트레킹 코스를 걸어 산 정상에 올라 아름다운 풍경을 스케치하는 시간으로 이어진다. 비밀스러운 숲 속 산장 맥퀸즈 카페에서 달콤한 휴식 후 라켓 클럽 라운지에서 미션종이가 들어있는 유리병을 찾아 답을 맞추는 보물찾기와 미션 수행, 직접 화분을 만들어보는 미니 가드닝 시간 등이 이어진다. 저녁식사는 오픈 키친에서 직접 구워 제공되는 신선한 육류와 해산물 그리고 다양한 샐러드와 디저트도 함께 맛볼 수 있는 풀 사이드 바비큐가 마련 될 예정이다.
Picnic @The Ananti는 재료비, 점심, 저녁 바비큐를 포함해 12만원(부가세 별도)이다. 문의 031-589-3457.
▶ "왕의 귀환" 주식 최고의 별들이 한자리에 -독새,길상,유창범,윤종민...
▶ 글로벌 투자시대의 프리미엄 마켓정보 “뉴스핌 골드 클럽”
[뉴스핌 Newspim] 이종달 기자 (jdgolf@newspim.com)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