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핌=이에라 기자] 미래에셋자산운용은 해외 채권 및 관련 펀드에 대한 투자 노하우를 담은 ‘해외채권’ 투자 가이드북을 무료 e-book으로 제공한다고 28일 밝혔다.
투자가이드북 ‘해외채권’은 지난달 22일 일반 책자로 발간됐고 이날부터 e-book으로 무료 제공된다.
집필에 미래에셋운용 소속 국내외 채권전문 운용역 14명이 직접 참여해 그간 풍부한 펀드운용 경험을 바탕으로 효율적인 해외 채권 투자방법을 제시하고 있다.
'해외채권투자 어떻게 돈을 버나?', '해외채권형펀드 성공적인 투자법' 등을 담아 최근 인기가 높은 해외채권형펀드 투자 노하우를 담았다.
'해외채권 e-book'은 전자책 서비스업체 리디북스를 통해서 올해 연말까지 무료로 공급된다. 기존에 리디북스 계정이 있는 경우 바로 다운로드를 받을 수 있고 없는 경우 리디북스 가입 후 다운로드를 받을 수 있다.
미래에셋운용홈페이지(http://investments.miraeasset.com)내 배너나 리디북스 홈페이지(http://ridibooks.com)에서 '해외채권'을 검색해서 다운받으면 된다.
미래에셋자산운용 마케팅기획관리본부 임덕진 이사는 "이번 '해외채권 e-book'을 통해 투자자들이 해외채권에 대한 정보를 부담 없이 손쉽게 접할 수 있어 해외채권 투자에 대한 좋은 길잡이가 될 것"이라고 밝혔다.
▶ "왕의 귀환" 주식 최고의 별들이 한자리에 -독새,길상,유창범,윤종민...
▶ 글로벌 투자시대의 프리미엄 마켓정보 “뉴스핌 골드 클럽”
[뉴스핌 Newspim] 이에라 기자 (ERA@newspim.com)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