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핌=이수호 기자] ABC마트는 광주 동구 충장로에 위치한 광주 충장로점을 메가스테이지 매장으로 리뉴얼 오픈하고 매장 단독 상품을 선착순 판매한다고 2일 밝혔다.
메가스테이지는 ABC마트의 대형 스페셜 스토어로, 나이키, 아디다스 등의 더 많은 종류의 신발과 의류 제품을 판매하는 등 상품의 다양화를 통해 기존 매장과 차별화를 꾀한 ABC마트의 초대형 스페셜 유통채널이다.

ABC마트는 이번 광주충장로점의 메가스테이지 오픈을 기념해, 전국 ABC마트 매장 중 유일하게 광주충장로점에서만 만나볼 수 있는 한정판 모델 '가브스토어 리복 인스타 펌프 퓨리' 제품을 판매한다.
이 외에도 매장에서는 리뉴얼 오픈을 기념해 오는 4일까지 특별 할인 프로모션 및 경품 행사를 진행한다. 신발 2족 구매 시 10%, 3족 구매 시 20%를 할인해주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임석훈 ABC마트 마케팅팀 대리는 "서울, 부산, 대구 등 전국적으로 확대 중인 '메가스테이지'는 프리미엄 브랜드 편집숍 '프리미어 스테이지'와 더불어 유통채널 다양화 전략에서 출범한 초대형 매장이다"며 "새롭게 리뉴얼 오픈하는 광주충장로점 메가스테이지는 다양한 상품과 서비스를 바탕으로 광주 지역의 핫한 슈즈 쇼핑 메카로 자리매김할 전망이다"고 말했다.
[뉴스핌 Newspim] 이수호 기자 (lsh5998688@newspim.com)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