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핌=이수호 기자] 미니멜츠를 생산하는 동학식품은 카카오스토리 서비스를 오픈하고 소비자들과의 쌍방향 커뮤니케이션 강화에 나섰다고 14일 밝혔다.
구슬 모양과 차별화된 맛으로 여성 및 어린이 소비자들에게 높은 인기를 얻고 있는 미니멜츠는 국내 5800만 가입자를 확보하고 있는 모바일 SNS 카카오스토리를 활용해 미니멜츠의 새로운 정보를 발빠르게 전달하고 적극적인 쌍방향 커뮤니케이션을 통해 소비자들에게 보다 친밀한 브랜드로 다가가기 위해 카카오스토리를 오픈했다.

미니멜츠는 카카오스토리에 신규 가입한 모든 유저를 대상으로 '미니멜츠 카카오스토리 오픈기념 이벤트'를 오는 15일부터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미니멜츠 카카오스토리에 신규 가입하고 이벤트를 공유한 참여자 중 추첨을 통해 미니멜츠 기프트팩, USB 메모리 등 각종 선물을 증정한다. 미니멜츠 스토리 소식을 받으려면 카카오스토리 친구 찾기에서 'minimelts'를 검색한 뒤 친구신청을 누르면 된다.
미니멜츠의 관계자는 "미니멜츠는 공식 페이스북을 지난 3월 24일 새롭게 개편하고 2주 만에 페이스북 팬 1만 명을 돌파하는 등 타깃 소비자 층의 취향을 적극 반영한 콘텐츠로 소비자들과의 온라인 소통 창구를 강화해나가고 있다"며 "카카오스토리 서비스 오픈을 통해 더욱 친밀하게 고객에게 가까이 다가가는 브랜드가 되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뉴스핌 Newspim] 이수호 기자 (lsh5998688@newspim.com)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