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창원=뉴스핌] 남경문 기자 = 국내 퍼스널 케어 브랜드 'PIBU PIBU(피부피부)'는 오는 31일까지 홍콩 디자인 크루 IDG 콘셉트와 홍콩 타이쿠 Eslite Spectrum에서 '리빙 앤 아트 콜라보레이션' 전시회를 진행하고 있다고 1일 밝혔다.
'PIBU PIBU'는 한국, 미국, 홍콩(중국) 3개국 여성이 모여서 만든 국내 브랜드다. 지난해 8월에는 경남 창원에서 런칭했다.
![]() |
| 리빙 앤 아트 콜라보레이션’ 전시회 [사진=PIBU PIBU] 2019.10.1. |
이번 콜라보는 뉴욕 타임지가 뽑은 아시아 최고의 서점인 'Eslite Spectrum' 초대로 한국 뷰티 브랜드 최초로 'PIBU PIBU'가 참여했으며 샴푸와 바디워시, IDG의 공간 디렉팅 등을 선보이고 있다.
콜라보를 진행하는 IDG 콘셉트는 아시아의 전통 디자인에서 영감을 받아 현대적 감성으로 재해석해 세련되게 풀어내는 홍콩에서 떠오르는 디자인, 공간 인테리어 크루이다.
PIBU PIBU 관계자는 "PIBU PIBU의 모토는 제품의 구입에서 끝나는 게 아니라, 고객이 제품을 구입해 자신의 개인적 공간에 놔두었을 때 제품이 그 공간에 어울어진다"면서 "그 공간의 매력이 더 살아나는 것까지라는 생각으로 피부피부와 아트 브랜드의 콜라보레이션을 통해서 브랜드의 가치와 철학을 확장하고 있다"고 말했다.
IDG 콘셉트의 홍콩 매니저는 "역동적이고 흥미로운 도시 홍콩에 아시아를 넘어 유럽에서도 디자인을 인정받는 PIBU PIBU와 콜라보를 선보이게 되어 매우 기쁘다"고 전했다.
news2349@newspim.com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