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뉴스핌] 조한웅 기자 = 북유럽 감성의 엔틱함에 절제된 세련미를 장착한 '코나(cona)'가 피크닉이나 카페를 연상하게 하는 무드의 봄 인테리어 가구로 주목받고 있다. 코나는 인더스트리얼 가구로 식당 및 카페 인테리어 등의 상업 시설뿐만 아니라 홈카페 인테리어와 테라스 인테리어 등 다양한 컨셉에 맞는 인테리어가 가능하다.
가구 전문 브랜드 '에이비퍼니쳐'에서는 봄을 맞아 실내뿐만 아니라 야외에서도 활용하기 좋은 '코나 라운지 세트' 신규 출시 및 코나 시리즈 구매 이벤트를 진행한다.
![]() |
| 코나 라운지벤치 |
코나 라운지벤치 세트는 기본 사이드테이블 1개와 2인 벤치 1개로 구성돼 있으며, 구성에 따라 라운지체어를 추가할 수 있다. 코나 라운지체어 세트는 사이드테이블 1개와 라운지체어로 구성돼 있으며, 구성에 따라 라운지체어를 추가할 수 있다.
이번에 출시한 코나 라운지 세트는 '코나 라운지벤치 세트'와 '코나 라운지체어 세트'로 올리브그린과 코코아브라운 2가지의 독특한 컬러감으로 출시됐다.
코나 시리즈는 심플하고 슬림한 디자인에 견고함을 갖췄으며, 접이식 테이블과 의자부터 라운지체어, 라운지벤치 등 다양한 구성으로 실내, 야외 제한 없이 사용이 가능하다.
에이비퍼니쳐에서는 새로운 시리즈 출시와 함께 코나 시리즈 구매자에게 코나 전용 가죽방석을 증정하며, 4인 세트 2세트 이상 구매자에게는 신세계상품권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신세계상품권 증정 이벤트는 2월 29일까지 진행하며, 코나 4인 세트 2세트 구매 시 신세계상품권 1만 원을 증정한다.
에이비퍼니쳐 관계자는 "코나 시리즈는 철제로 제작된 인더스트리얼 가구로, 실내와 야외 모두에서 활용도가 높다. 야외 사용 시 우천 시에는 실내에 보관해야 녹을 방지해 오래 사용이 가능하다"며 "특유의 유니크한 분위기와 컬러로 다양한 공간에 맞춤 인테리어가 가능해 올 봄 인테리어 트렌드를 선도할 전망"이라고 전했다.
whitss@newspim.com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