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동이체 등록 통해 편리한 납부 가능
[서울=뉴스핌] 김규희 기자 = 하나카드는 전국 초∙중∙고등학교 납입금을 하나카드 등록을 통해 간편하게 결제할 수 있는 '스쿨 뱅킹 자동납부 서비스'를 시작한다고 6일 밝혔다.
[서울=뉴스핌] 김규희 기자 = [사진=하나카드 제공] 2020.10.06 Q2kim@newspim.com |
'스쿨 뱅킹 자동납부 서비스'는 초∙중∙고등학교의 수업료, 급식비, 방과후 및 현장 학습비 등 학교운영위원회에서 학부모가 부담하기로 결정한 경비를 카드나 은행 계좌를 등록 후 자동으로 납부할 수 있는 서비스이다.
하나카드는 올해 연말까지 '스쿨 뱅킹 자동납부 서비스'에 결제 수단을 하나카드로 등록 후 결제 한 고객에게 월 1회, 최대 3000원까지 청구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매월 이용 시 연말까지 최대 9000원의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스쿨뱅킹 자동납부 서비스'는 하나카드 홈페이지와 모바일앱 또는 하나카드 고객센터에서 신청할 수 있으며, 하나카드 신용 및 체크카드를 소지한 개인 고객이라면 누구나 신청 가능하다.
이벤트 관련 자세한 내용은 하나카드 홈페이지 혹은 모바일웹‧앱, 고객센터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하나카드 관계자는 "이번에 실시하는 '스쿨 뱅킹 자동납부 서비스'를 통해 번거롭던 비용 납부를 쉽고 편리하게 하실 수 있기를 기대한다",며 "코로나19로 힘든 가정에 작게나마 도움이 될 수 있기를 바란다" 고 말했다.
q2kim@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