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국 편의점으로 대상처 확대…7월 10일까지 4주간 진행
[서울=뉴스핌] 전미옥 기자 = 한국필립모리스는 아이코스 신규 고객 대상 아이코스 일루마 전 기종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웰컴 부스트' 프로그램을 전국 편의점에서 대대적으로 진행한다고 13일 밝혔다.
기존에 아이코스나 아이코스 일루마 시리즈를 구매한 적이 없는 신규 고객이라면 아이코스 일루마 전 기종에 대해 각각 4만 원의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이미지= 한국필립모리스] |
'아이코스 일루마 원'은 6만 9000원에서 2만 9000원으로, '아이코스 일루마'는 9만 9000원에서 5만 9000원으로, '아이코스 일루마 프라임'은 13만 9000원에서 9만 9000원으로 각각 할인이 적용된다.
이번 웰컴 부스트 프로그램은 이날부터 7월 10일까지 단 4주간 아이코스 직영 매장은 물론 전국 편의점에서 진행된다.
보상판매 혜택도 강화된다. 기존 사용하던 아이코스 기기를 반납하고 아이코스 일루마 원을 구매하는 고객에게 5만 원의 할인 혜택이 제공된다.
아이코스 공식 매장은 물론 전국 편의점 1만 곳에서 이용 가능하며 아이코스 일루마 프라임과 아이코스 일루마 구매 시에는 각각 4만 원의 할인 혜택이 있다.
한편 한국필립모리스는 '아이코스 일루마 웰컴 부스트'와 더불어 아이코스 일루마 시리즈의 전용 스틱인 테리아의 신제품 '테리아 스탈링 펄'을 출시했다.
신제품 '테리아 스탈링 펄'은 깊이 있는 본연의 연초 맛에서 캡슐을 터트리면 향긋하고 상큼한 맛을 느낄 수 있는 것이 큰 특징이다.
한국필립모리스 관계자는 "한국필립모리스가 웰컴 부스트 프로그램과 같은 할인 프로그램을 전국 편의점을 대상으로 진행하는 것은 이번이 처음"이라며 "아직 일반담배를 사용하고 계신다면 이번이 아이코스 일루마로 전환할 가장 좋은 기회"라고 말했다.
romeok@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