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양어울림누리 빙상장에서 크리스마스 행사 성공적 개최
[고양=뉴스핌] 최환금 기자 = 고양도시관리공사(이하 공사)는 25일 크리스마스를 맞아 고양어울림누리 빙상장에서 '즐거운 크리스마스 환상의 피겨스케이팅' 이벤트를 성공적으로 개최했다.
전문 피겨 스케이터들이 참여해 수준 높은 공연을 선보이며, 캐롤 음악과 함께 크리스마스 분위기를 물씬 느낄 수 있는 무대를 선보였다.
피겨 스케이터들이 관람객을 위해 멋진 공연을 선보였다. [사진=고양도시관리공사] 2024.12.28 atbodo@newspim.com |
이날 행사는 총 세 차례에 걸친 공연으로 구성되었으며, 각 공연마다 고유의 테마와 다양한 퍼포먼스로 관람객들에게 특별한 즐거움을 선사하고, 밝고 경쾌한 크리스마스 캐롤로 시작된 첫 공연은 관람객들에게 활기찬 에너지를 전달했다.
특히 이번 행사와 함께 진행된 겨울방학 특강 프로그램은 총 370명의 목표 모집 인원 중 100%의 등록률을 기록하며 큰 성과를 거두었다. 참가자들은 안전하고 체계적인 프로그램 속에서 다양한 체육 활동을 즐기며, 지역 주민들의 높은 만족도를 이끌어냈다.
피겨 스케이터들이 공연 후 인사하고 있다. [사진=고양도시관리공사] 2024.12.28 atbodo@newspim.com |
한 관람객은 "환상적인 공연과 크리스마스 분위기가 어우러져 가족 모두가 행복한 시간을 보낼 수 있었다"라고 소감을 전하기도 했다.
공사 강승필 사장은 "이번 행사의 성과를 바탕으로 앞으로도 지역 주민들에게 더욱 풍성하고 다채로운 체육 및 문화 프로그램을 제공할 계획"이라며 "이를 통해 주민들의 건강증진과 여가 생활의 질을 높이는 데 기여하고, 지역 사회와의 연대를 강화할 방침"이라고 말했다.
atbodo@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