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기 브랜드 특가 라이브 방송…다양한 선물 기획전 운영
[서울=뉴스핌] 양태훈 기자 = 카카오는 밸런타인데이를 맞아 '카카오쇼핑라이브(이하 카쇼라)'와 '카카오톡 선물하기(이하 선물하기)'를 통해 다양한 할인 혜택과 선물 추천 기획전을 진행한다고 10일 밝혔다.
카쇼라는 '카쇼라위크' 기간 동안 밸런타인데이 선물로 인기 있는 브랜드 제품 67개를 라이브 방송으로 소개한다. 또한, 카카오페이로 100원 이상 결제 시 7% 즉시 할인(결제 건당 최대 3만 원 할인, 인당 3회) 혜택을 제공한다.
뷰티 브랜드도 다양한 할인 행사를 마련했다. 아로마티카는 밸런타인데이 특가 상품을 최대 73% 할인하며, 비오템은 최대 2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라메르는 방송 중 구매 고객 전원에게 크렘 드 라메르(3.5ml)를 증정한다.
![]() |
카카오가 밸런타인데이를 맞아 '카카오쇼핑라이브'와 '카카오톡 선물하기'를 통해 다양한 할인 혜택과 선물 추천 기획전을 진행한다. [사진=카카오] |
커피 브랜드 일리는 커피머신과 캡슐 커피 등을 최대 50% 할인된 가격에 판매하며, 구매자를 대상으로 지로톤도 스푼 세트 및 일리 프레도잔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오쏘몰은 추가 증정 혜택과 함께 구매 인증 고객 중 10명을 추첨해 오쏘몰 바이탈F 30 본품을 선물한다.
엠앤엠즈는 몰티져스 구매 고객에게 다이노택 룸 슬리퍼를 증정하며, 구매왕 3명에게는 유명 셰프 권성준, 정지선, 윤남노의 레스토랑 화이트데이 디너 식사권(1인 2매)을 제공한다.
카카오톡 선물하기는 '스윗 밸런타인' 기획전을 운영하며, 연령·성별·관계별 맞춤형 선물을 추천한다. 또한, 인기 브랜드 시즌 상품과 다양한 디저트를 큐레이션한 'MD 픽 디저트' 코너도 선보인다.
특히, '로맨틱 선물' 코너에서는 연인과 친구를 위한 추천 상품을 소개하며, 이벤트 기간 중 카카오페이로 5만 원 이상 배송 상품을 결제하면 5% 즉시 할인(최대 5000원)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카카오 측은 "밸런타인데이가 단순히 초콜릿을 주고받는 날을 넘어 다양한 선물을 전하는 문화로 자리 잡았다"며 "카쇼라와 선물하기를 통해 소중한 사람과 특별한 하루를 보내길 바란다"고 말했다.
dconnect@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