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명=뉴스핌] 박승봉 기자 = 원광디지털대(총장 김윤철)가 웰니스관광 분야의 디지털 마케팅 전문 인력 양성을 위해 '웰니스관광 소셜 마케팅 전문가 과정' 시리즈 특강을 진행한다고 10일 밝혔다.
![]() |
원광디지털대 '웰니스관광 소셜 마케팅 전문가 과정' 포스터. [사진=원광디지털대학교] |
대학교에 따르면 이번 프로그램은 2025학년도 비교과 특성화 사업의 일환으로 기획되었으며, 웰니스문화관광학과(학과장 유숙희)가 주관한다.
'한 달에 한 번, 나를 바꾸는 9가지 인사이트'를 주제로 구성된 이번 특강은 소셜 미디어 기반 마케팅 실무 역량을 강화하고, 창업 및 정부지원사업 공모에 필요한 현장 중심의 능력을 키우는 데 목적이 있다.
첫 번째 특강은 오는 4월 13일 오후 2시 서울캠퍼스에서 열리며, '소셜 마케팅 성공 사례'를 주제로 임병규 교수가 강연을 진행한다. 실전 사례를 바탕으로 성공 전략을 분석하고, 실무 적용 방안을 제시할 예정이다.
또한, 이어지는 순서에는 '선배들의 이야기: 현장에서의 실무 경험'을 통해 졸업생들이 직접 현장 경험을 공유하며, 생생한 실무 이야기를 나눌 계획이다.
특강은 누구나 참석할 수 있으며, 포스터에 포함된 QR코드를 통해 간편하게 신청할 수 있다.
유숙희 웰니스문화관광학과장은 "소셜 미디어 중심의 마케팅 수요가 빠르게 증가하는 시대 흐름에 맞춰, 이번 시리즈 특강이 본교 학생들과 웰니스관광 마케팅에 관심 있는 분들 모두에게 실질적인 도움이 되기를 기대한다"며, "앞으로도 학과의 전문성과 실용성을 높이는 다양한 프로그램을 지속적으로 운영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1141world@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