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뉴스핌] 신정인 기자 = 이재명 더불어민주당 대통령 후보와 김문수 국민의힘 대통령 후보는 26일 각각 경기도를 찾아 표심 공략에 나선다. 이준석 개혁신당 대통령 후보는 한국방송기자클럽에서 토론한다.
이재명 후보는 이날 오전 '정치적 고향'인 경기 수원시에서 아주대학교 학생들과 간담회를 한다.
![]() |
[구미·울산=뉴스핌] 정일구 최지환 기자 = 이재명 더불어민주당 대통령 후보(왼쪽부터), 김문수 국민의힘 대통령 후보, 이준석 개혁신당 대통령 후보. [이준석 사진=이준석 캠프] 2025.05.13 photo@newspim.com |
이후에는 수원 팔달구와 용인시, 남양주시, 구리시에서 차례대로 유세를 이어간다.
김문수 후보는 이날 오전 충남 천안시 국민의힘 충남도당에서 지방시대 공약을 발표한다. 이후에는 경기 안성시와 평택시에서 유세를 진행하고, 삼성전자 평택캠퍼스에 방문한다.
또 김문수 후보는 제21대 대통령선거 후보 방송연설을 마친 뒤 오산시와 용인시에서 유세를 이어간다. 저녁에는 서울 노원·도봉·강북에서 집중유세를 펼친다.
이준석 후보는 이날 오전 서울 양천구 한국방송회관에서 한국방송기자클럽 초청 토론회에 참석한다. TV조선 유튜브 '류병수의 강펀치' 전화인터뷰와 MBN 뉴스7 출연도 예정돼 있다.
allpass@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