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 라이브 200만뷰를 달성…10월 17일 CJ온스타일서 신제품 방송
보툴케어 프라임톡스, 최대 74% 할인 혜택 제공
[서울=뉴스핌] 오경진 기자 = 바이오 뷰티 브랜드 아로셀(AROCELL)이 오는 10월 17일 밤 10시 45분, CJ온스타일을 통해 올해 9월에 출시된 신제품 '보툴케어 프라임톡스 라인(마스크·앰플)'의 TV 홈쇼핑 방송을 최초로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방송은 총 70분간 생방송으로 진행되며, 최대 74% 할인 혜택을 제공해 소비자들의 기대감을 한껏 끌어올리고 있다.
![]() |
[사진=아로셀 제공] |
이번 홈쇼핑은 배우 소이현이 직접 진행을 맡아 '소이현의 겟잇뷰티'를 꾸밀 예정이다. 소이현은 방송에서 아로셀의 신제품 '보툴케어 프라임톡스 마스크'와 '보툴케어 프라임톡스 앰플'을 직접 소개하며, 실제 사용 후 느낀 생생한 후기를 전할 예정이다.
'보툴케어 프라임톡스 라인'은 아로셀이 5년간 1만 건의 주름 데이터를 기반으로 연구·개발한 프리미엄 링클 솔루션으로, 핵심 성분 '꼬리톡스™'를 함유하고 있다. 꼬리톡스™는 순수 보툴 성분에 '꼬리형 MTD 기술'을 적용하여 주름 부위에 정밀하게 작용한다. 이를 통해 초기 노화 단계의 동적 주름부터 시간이 쌓여 깊어진 정적 주름까지 이중으로 케어해 매끄럽고 탄탄한 피부결과 리프팅 효과를 선사한다.
이번 방송에서는 추가 혜택이 적용되어 더욱 합리적인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다. 특히 CJ온스타일 앱에서 현대카드를 적용한 카카오페이 결제 시 10% 할인(최대 10만 원) 혜택이 제공되어 소비자 만족도를 한층 높일 전망이다.
아로셀 관계자는 "지난 9월에 진행된 '겟잇뷰티' 모바일 라이브 방송에서 200만 명이 시청하며 폭발적인 관심을 보여 주셨다"며, "이번에는 TV 홈쇼핑을 통해 '보툴케어 프라임톡스 라인'을 처음 선보이는 만큼, 배우 소이현 씨가 직접 제품의 효과와 매력을 전해줄 예정이라 소비자들의 뜨거운 반응이 기대된다. 또한, 특별 게스트도 출연해 '보툴케어 프라임톡스'의 TV 최초 공개를 함께 축하할 예정이니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10월 17일부터 26일까지 진행되는 CJ온스타일 하반기 최대 쇼핑 축제 '컴온스타일'에서도 아로셀의 다양한 제품을 만나볼 수 있다. 특히, 23일 조권의 '특별조권' 라이브 방송에서는 브랜드 대표 제품인 '슈퍼 콜라겐 마스크'를 비롯해 인기 제품들을 특가로 구매할 수 있는 기회가 제공될 예정이다.
ohzin@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