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서비스 혁신 최우선 핵심 성과 지표 운영
[서울=뉴스핌] 채송무 기자 = 한국타이어앤테크놀로지의 계열사 타이어 유통 전문 브랜드인 '작스 타이어즈 앤 오토'(이하 작스 타이어즈)가 최근 호주에서 열린 '2023 리테일러 어워즈'에서 올해의 고객 경험상을 수상했다.
'리테일러 어워즈'는 호주와 뉴질랜드 2개 국가에서 한 해 동안 최고의 고객 경험을 제공한 우수 브랜드를 선정해 시상하는 행사다..
[서울=뉴스핌] 채송무 기자 = 한국타이어 계열사인 작스 타이어즈 [사진=한국타이어]2023.03.21 dedanhi@newspim.com |
작스 타이어즈는 고객과 서비스 혁신을 최우선으로 하는 핵심 성과 지표를 운영해왔으며, 이를 비즈니스 프레임워크에 반영해 고객 중심 서비스 혁신을 실천함으로써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 앞서 한국타이어는 지난 2017년 호주 타이어 유통 전문 브랜드 작스 타이어즈를 인수한 바 있다.
작스 타이어즈는 호주 내 약 90여 개 프랜차이즈 매장을 운영하고 있는 호주 최대 규모 프리미엄 타이어 유통 전문 브랜드다. 특히 매장이 프리미엄 자동차 딜러샵처럼 투명하게 오픈되어 있고, 모던한 스타일의 디자인과 고객 친화적인 인테리어를 통해 편하게 방문할 수 있도록 구성해 차별화를 추구하고 있다.
이와 함께 실시간 온라인 타이어 정보 제공, 고객이 지정한 매장에서의 타이어 장착, 시뮬레이션 시스템을 통한 타이어 장착 이미지 확인 등 특화된 서비스를 제공한다.
스티브 그로스리더 작스 타이어즈 대표이사는 "경쟁력 있는 시장에서 고객 경험 중심의 서비스 혁신을 실천해 온 회사의 노력을 인정받게 되어 매우 기쁘다"라며 "앞으로도 고객에게 최상의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수상 소감을 전했다.
dedanhi@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