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뉴스핌] 이지은 기자 = god 데니안이 아이오케이컴퍼니와 함께 활동한다.
아이오케이컴퍼니는 14일 "'국민 그룹' god의 멤버이자 배우로 활발한 활동을 펼치고 있는 데니안과 전속계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서울=뉴스핌] 이지은 기자 = 가수 겸 배우 데니안 [사진=아이오케이컴퍼니] 2023.06.14 alice09@newspim.com |
이어 "데뷔 후 지금까지 다방면에서 도전을 거듭하며 자신의 영역을 넓히고 있는 데니안과 전속계약을 맺게 되어 기쁘다. 안정적인 환경 속에서 배우 활동은 물론 다방면에서 활발히 활동할 수 있도록 지원을 아끼지 않을 예정이니 많은 기대를 부탁드린다"고 덧붙였다.
데니안은 그룹 god의 메인 래퍼이자 배우, DJ, MC 등 다양한 분야에서 종횡무진 활동하고 있는 원조 만능 엔터테이너로 자신의 영역을 확장하고 있다.
특히 데니안은 이번 전속계약을 통해 먼저 아이오케이컴퍼니와 계약한 god 멤버 김태우와 재회하게 됐다. 두 사람의 소속 그룹인 god는 지난해 말 열린 단독 콘서트 '2022 god-온(ON)' 좌석을 전석 매진시키는 등 레전드 그룹으로서 활약을 이어가고 있는 만큼 데니안 역시 개인 활동은 물론 김태우와의 특별한 시너지를 예고하며 팬들의 기대감을 높였다.
데니안은 배우로서도 눈에 띄는 활약을 펼치고 있다. 그가 주연을 맡은 영화 '차박-살인과 낭만의 밤'이 제76회 칸 필름 마켓에 출품돼 칸에 첫 입성해 뜨거운 관심을 불러 모은 바 있다.
alice09@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