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뉴스핌] 이나영 기자= 저자극 화장품 브랜드 스와니코코가 신년을 맞아 '피디알엔 하이드레이팅 리페어 앰플'을 출시했다고 31일 밝혔다.
'피디알엔 하이드레이팅 리페어 앰플'은 탄력, 주름, 보습 등 피부고민을 빠르게 개선해주고 손상된 피부에 회복을 도와주는 안티에이징 앰플이다.
또한 소비자를 위한 저자극 테스트, 안티에이징 임상테스트 등을 마쳤으며, 앰플의 핵심성분인 PDRN은 연어에서 추출한 DNA 성분으로 피부재생과 주름 개선 및 탄력에 도움을 주는 성분으로 이번 신제품에 PDRN 성분을 20,000ppm 함유하여 1회 사용으로 피부 탄력과 탄성 복원력 개선을 느껴볼 수 있다.
스와니코코 'PDRN 연어앰플' 출시. [사진=스와니코코] |
신제품은 개발 과정에는 스와니코코를 오랫동안 사용해 온 오하나 쇼호스트가 직접 참여했다. 오하나는 "20대 승무원 시절 건조한 기내에서 피부 수분밸런스가 많이 무너지는 걸 느끼고 여러 화장품을 사용해보다 스와니코코를 알게됐다. 20대 때에는 피부에 수분감만 채워줘도 괜찮았지만 30대가 되면서 피부가 빠르게 무너지는 걸 느꼈고 스와니코코와 연이 닿아 한번을 사용하더라도 즉각적으로 효과가 날 수 있는 제품을 만들어보고 싶다는 욕심이 생겼다"고 전했다.
이어 "강력하지만 순한 제품이 어떤 게 있을까 고민하던 중 연어에서 아이디어를 따왔다. 평생 관리하고 평생 가져가야하는 피부인 만큼 아침, 저녁으로 집에서 관리할 수 있는 강력한 안티에이징 제품을 만들고 싶었고 1년이 넘는 개발기간 끝에 마음에 드는 제품이 나와 뿌듯하다"고 덧붙였다.
오하나와 함께 제품 개발에 참여한 스와니코코 관계자는 "제품 출시까지 많은 테스트들을 거쳤지만 긴 시간이 걸려 노력한 만큼 최상의 제품이 나와서 만족스럽다"며 "블라인드 테스트를 통한 체험단들에게도 호평을 받고 있는 만큼 많은 분들이 '피디알엔 하이드레이팅 리페어 앰플'로 집에서 간편하게 피부 관리를 할 수 있길 바란다"고 밝혔다.
nylee54@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