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양시 체육 발전·시민 건강증진 도모… 이정표 역할 담당
의장 이동환 고양시장 "건강하고 활기찬 고양시 거듭날 것"
[고양=뉴스핌] 최환금 기자 = 체육 분야 주요 정책 수립의 중추적 역할을 맡게 될 고양특례시 체육진흥협의회가 새롭게 공식 발족했다.
18일 시는 시청 본관에서 이동환 고양특례시장의 주재로 2024년 체육진흥 협의회 위원 위촉식 및 정기 회의를 개최했다.
이동환(가운데) 고양특례시장이 2024년 고양특례시 체육진흥협의회 위원 위촉식 및 정기회의를 열고 있다. [사진=고양시] 2024.03.19 atbodo@newspim.com |
이번 협의회는 고양특례시 체육발전을 위한 중요한 이정표로, 다양한 분야의 전문가 8명이 새로운 위원으로 위촉됐다.
당연직 의장인 이동환 고양특례시장을 비롯한 14명의 위원들은 앞으로 2년간 고양시특례시의 체육 발전과 시민들의 건강 증진을 위해 활동하게 될 예정이다.
이번 정기회의에서는 체육진흥협의회 운영방안 및 주요사업에 대한 논의가 이루어졌으며, 고양특례시 체육발전을 위한 다양한 의견을 나눴다.
이동환 고양특례시장은 "체육진흥협의회의 활발한 활동을 통해 고양시가 더욱 건강하고 활기찬 도시로 거듭날 수 있기를 기대한다"며, "위촉된 모든 위원들의 적극적인 참여와 협력을 당부한다"고 말했다.
시는 이번 정기회의와 위촉식을 계기로 전문가들의 의견을 수렴해 체육진흥협의회의 활동에 박차를 가할 계획이며, 시민들에게는 더 나은 체육 서비스를 제공할 방침이다.
atbodo@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