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보 콘텐츠 기획·제작 방법' 특강,'테라리움' 원데이클래스 프로그램 구성
[남양주=뉴스핌] 한종화 기자 =남양주의 가치를 SNS, 블로그,페이스북,인스타그램 등 소셜 미디어를 통해 대내외로 알리고 있는 남양주시 SNS 시민 서포터즈의 화합과 소통의 장이 열렸다.
남양주시 SNS 시민 서포터즈 워크숍[사진=남양주시]2024.07.05 hanjh6026@newspim.com |
남양주시는 3일 늘을2로 일대 청년창업센터에서 제7기 남양주시 SNS 시민 서포터즈 워크숍을 개최했다.SNS 시민 서포터즈는 남양주시 SNS 공식 채널을 통해 정책·관광·문화 등 다양한 시정 소식을 제공하는 등 시민시장시대를 맞이한 시민과의 진심 소통 창구 역할을 해 왔다.
이번 워크숍은 SNS 시민 서포터즈의 역량 강화 및 소통을 위해 마련된 자리.'홍보 콘텐츠 기획 및 제작 방법' 특강과 서포터즈 간 유대감 형성 및 힐링 체험을 위한 '테라리움' 원데이클래스 프로그램으로 구성됐다. 특히 테라리움 클래스는 오는 10월 남양주에서 열리는 제12회 경기정원문화박람회 참가자 안신영 강사가 진행하여 더욱 의미를 더했다.
워크숍에 참석한 한 서포터즈는 "홍보 콘텐츠 기획 특강이 시민이 공감할 수 있는 스토리텔링형 콘텐츠 제작하는 데에 많은 도움이 됐다"면서 "남양주시의 얼굴이라는 자부심을 가지고 SNS를 통해 다양한 소식과 행사 등을 홍보하는 데 전념하겠다"라고 다짐했다.
시 관계자는 "SNS의 영향력이 큰 만큼 SNS 서포터즈의 역할도 더욱 중요해지고 있다"며 "서포터즈가 남양주의의 매력을 다양하게 홍보하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hanjh6026@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