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뉴스핌] 송은정 기자 =인크루트가 하반기 공채 시즌을 맞아 취업 준비생들을 응원하기 위해 디즈니+의 오리지널 시리즈 '강매강'과 함께하는 '디즈니+ 스탠다드 3개월 이용권'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0일 밝혔다.
'강매강' 오픈 기념 디즈니플러스 이용권 증정 이벤트 이미지 [사진=인크루트] |
디즈니+의 오리지널 시리즈 '강매강'은 전국 꼴찌의 강력반과 최고 엘리트 신임 반장이 만나 최강의 원-팀으로 거듭나는 이야기를 담은 코믹 수사물이다.
'강매강' 제목은 강력하진 않지만 매력적인 강력반의 줄임말로 오는 11일부터 디즈니+에서 공개될 예정이다.
이번 이벤트는 인크루트 회원이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인크루트 홈페이지 및 앱에 접속해 '강매강' 예고편 감상 후 기대평과 함께 강력 2반 신규 팀원 모집 지원서를 댓글로 남기면 된다.
이달 9일부터 오는 19일까지 진행하며, 이후 오는 23일에 30명의 당첨자를 추첨해 디즈니+ 스탠다드 3개월 이용권을 증정한다.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인크루트 홈페이지 및 앱 내 이벤트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문상헌 인크루트 최고 브랜드 경영자(CBO)는 "구직 활동으로 지친 인크루트 회원분들을 응원하기 위해 이벤트를 마련했다"라며 "이번 이벤트에 참여를 통해 유쾌한 작품과 함께 활력을 불어넣을 수 있는 계기가 되었으면 좋겠다"라고 밝혔다.
yuniya@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