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뉴스핌] 송은정 기자 =쿠쿠가 공간 활용도를 높여 한층 여유롭게 사용할 수 있는 인스퓨어 슈퍼 슬림 리모컨 비데(모델명: CBT-PFF31RW, CBT-P1031RW)를 출시했다.
쿠쿠 인스퓨어 슈퍼 슬림 리모컨 비데 (모델명: CBT-PFF31RW, CBT-P1031RW) [사진=쿠쿠] |
소비자가 기대하는 평균 위생 정도가 높아지면서 비데가 생활에 필수적인 요소로 자리 잡아 좁은 공간에서도 비데를 사용하고자 하는 이들이 늘고 있다. 쿠쿠는 이러한 소비자의 니즈에 발맞춰 전기 분해 살균, 버블 세정, 풀 스테인리스 노즐, 이지 필터, 셀프 관리 등의 기능을 앞세운 기존의 비데 라인업에 여유로운 사용 공간을 고려한 슈퍼 슬림 라인을 더했다.
쿠쿠 인스퓨어 슈퍼 슬림 리모컨 비데는 공간 효율을 극대화한 설계가 특징이다. 기존 자사 모델 대비 42% 슬림해진 9.3cm의 높이로 부피감을 줄였다. 조작부를 무선 리모컨으로 분리해 공간 사용을 줄여 더욱 여유롭게 사용할 수 있다.
쿠쿠는 비데를 더욱 청결하게 사용할 수 있도록 세척 부분도 신경 썼다. 쿠쿠 인스퓨어 슈퍼 슬림 리모컨 비데는 본체와 리모컨 모두 IPX5 방수 등급으로 고장 걱정 없이 자유롭게 물청소가 가능하다. 커브드 스테인리스 노즐을 활용해 이물질은 덜 묻고 물이 더 넓은 범위에 걸쳐 분사돼 세정력을 높인 것은 물론 오염 및 부식에 강한 스테인리스 재질로 더욱 위생적으로 사용할 수 있다. 더불어 비데 사용 전후 자동으로 노즐을 세척하는 기능이 포함돼 있을 뿐 아니라 변좌에 앉지 않은 상태에서 노즐 청소 버튼을 누르면 노즐이 5분간 돌출돼 수동 세척으로 더욱 청결하게 사용할 수 있다.
비데의 특성상 몸에 닿는 물인 만큼 믿고 사용할 수 있도록 세그먼트 정수 필터로 이물질을 제거하고 여과시킨 정수를 사용한다. 물탱크에 보관하지 않고 끊김 없이 흐르는 물을 이용하며, 비데 사용 시에만 즉시 가열하여 온수를 공급하는 방식으로 연속해서 사용할 수 있다.
소비자가 더욱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는 직관적이고 편리한 무선 리모컨으로 쾌변모드, 어린이 모드, 좌욕모드, 무브 세정 모드 등 4가지 모드로 사용할 수 있다. 또한 사용자에 따라 수압 및 노즐 위치와 조절도 가능하다. 본체에 조작부를 마련해 리모컨 분실 및 배터리 방전 시 사용할 수 있다. 이 외에도 온도가 너무 높게 올라가는 것을 방지하고 누전을 차단하는 등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는 기능 또한 포함됐다.
쿠쿠 관계자는 "비데를 생필품으로 인식하는 이들이 증가하면서 좁은 공간에서도 비데를 사용하고자 하는 니즈가 크다"라며 "인스퓨어 슈퍼 슬림 비데는 기능은 물론이고 슬림한 본체에 무선 리모컨을 더해 공간 활용도를 높인 제품으로 일상 속에서 공간에 상관없이 편리하게 비데를 사용하실 수 있기를 바란다"고 밝혔다.
yuniya@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