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정부=뉴스핌] 신선호 기자 = 의정부도시공사가 운영하는 의정부시 스포츠센터는 10일 시민감동의 날을 맞아 'U-드림' 프로젝트의 일환으로 '몸과 마음 건강 찾기 요가' 무료 체험을 진행한다.
의정부도시공사, 'U-드림' 프로젝트의 일환으로 '몸과 마음 건강 찾기 요가' 무료 체험 진행[사진=의정부도시공사] |
'U-드림'은 '의정부 시민 모두가 꿈꾸는 더 나은 미래'를 의미하는 의정부 도시공사의 사회공헌 브랜드로, 지역사회에 긍정적인 변화를 주기 위한 다양한 활동을 지속적으로 펼치고 있다.
이번 요가 체험은 연령대별 맞춤형 강좌로 구성된다. 젊은층을 위한 '건강생활요가'는 활력을 증진시킬 수 있는 역동적인 동작 중심이며, 장년층을 위한 '실버요가'는 정서적 안정과 인지기능 강화를 목표로 한다.
참가 신청은 2월 3일부터 8일까지 선착순으로 진행되며, 각 회차별 10명씩 총 20명을 모집한다. 프로그램은 2월 10일 오후 12시와 1시 20분, 두 차례에 걸쳐 의정부시 스포츠센터에서 진행된다.
의정부도시공사 김용석 사장은 "이번 요가 체험을 통해 시민들이 몸과 마음의 건강을 되찾고 행복한 삶을 누릴 수 있기를 바란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건강증진 프로그램을 통해 시민들에게 즐거움을 선사할 것"이라고 말했다.
atbodo@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