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펌텍코리아 리포트 주요내용
한국투자증권에서 펌텍코리아(251970)에 대해 '수주 Check, 경쟁 우위 Check, Capa Check: 견조한 수주가 지속되고 있음을 재차 확인했으며, 프리몰드 중심의 사업 모델을 기반으로 화장품 용기 업계 내 경쟁력은 더욱 강화되고 있다. 또한 올해 1월 튜브를 시작으로 Capa 증설 역시 순조롭게 진행 중이다.'라고 분석했다.
또한 한국투자증권에서 '2025년 실적은 매출액 3,829억원(+13.4% YoY), 영업이익 569억원(+17.5% YoY OPM 14.9%)으로 전망한다. 펌텍코리아 별도 및 부국티엔씨의 전년대비 매출액 성장률은 각각 +13.4%, +14.9%로 추정했으며, 4분기 실적에 4공장 증설 효과를 소폭 반영했다. 이익 측면에서는 튜브 사업부의 레버리지 효과가 지속될 것으로 예상되어 부국티엔씨 OPM을 17.0%로 추정했으며, 잘론네츄럴은 BEP 수준에 이를 것으로 전망했다. 화장품 산업 내 경쟁이 심화될수록, 밸류체인 중경쟁에서 가장 자유로운 펌텍코리아의 투자 매력도는 더욱 부각될 것이다. 현 주가 기준 12MF PER 13배로, Peer 내 확고한 1위 지위와 높은 실적 성장 가시성을 고려했을 때 추가적인 밸류에이션 프리미엄 부여가 타당하다고 판단한다.'라고 밝혔다.
이 기사는 뉴스핌과 금융 AI 전문기업 씽크풀이 공동 개발한 기사 자동생성 알고리즘에 의해 실시간으로 작성된 것입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