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 국감] 남인순 "건보공단 건보료 소득중심 단일부과체계 전환해야"
[세종=뉴스핌] 신성룡 기자 = 국민건강보험공단의 이원화된 건강보험료 부과체계를 소득중심 단일 부과체계로 전환해 가입자 간 부담 형평성을 실현하는 방안을 적극 검토해야 한다는 주장...
2021-10-15T01:08:21.000Z
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