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우이벤트'는 ▲하나여우통장을 하나카드 결제계좌로 하여 여우적금을 월 10만원 이상 자동이체하거나 ▲하나여우통장을 하나카드 결제계좌로 하여 She & Style 펀드를 월 10만원 이상 자동이체 하는 고객이면 누구나 참여 가능하다.
이번 이벤트는 봄을 맞아 피부관리에 관심이 많은 여성 고객들을 대상으로 하나은행이 아모레퍼시픽사와 공동마케팅으로 진행된다.
이달 말까지 하나은행 홈페이지에 로그인해 이벤트에 응모하는 선착순 1만명의 고객에게 화장품을 증정한다.
또 여우통장과 적금을 가입하는 고객이면 화이트데이를 맞아 오는 14일부터는 여인의 모습을 그리는 화가인 육심원화가의 그림통장으로 신규할 수 있다.
이에앞서 하나금융그룹 김승유 회장은 지난해 10월 고려대에서 열린 한국소비자학회 학술대회에 참석, "당행 창구 고객의 80%, PB고객의 85% 이상이 여성"이라며 "이들 여성고객에게 접근하기 위해선 좀 더 섬세한 마케팅이 필요하며 디자인과 컬러 등을 통해 여성의 감성을 이끌어내는 마케팅을 펼쳐야 한다"고 강조한 바 있다.
한편, 하나은행은 지난해부터 여성고객을 위한 여우통장과 여우적금, She & Style 펀드를 판매하고 있다.
현재 여우통장은 6만좌, 여우적금은 2만좌, She & Style 펀드는 300억원의 가입실적을 보이고 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