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팸·쿠첸·동원 등 인기 브랜드 1일 특가 골드박스 운영
로켓와우클럽 신규 가입자 한해 최대 쿠팡캐시 1000만원 지급
[서울=뉴스핌] 남라다 기자 = 쿠팡이 추석을 맞아 로켓와우클럽 회원들을 대상으로 '2019 추석 기획전'을 진행한다 27일 밝혔다.
먼저, 단 하루 특별한 할인 가격에 구매할 수 있는 '골드박스 1일 특가전'을 진행하고 로켓와우클럽에 가입한 고객을 위해 추가 혜택을 제공한다. 예컨대 다음달 14일까지 매일 오전 7시부터 스팸·쿠첸·동원 등 유명 브랜드 상품들을 특가로 구매 가능하다.
![]() |
| [사진=쿠팡] |
특히 9월 3일까지 로켓와우클럽에 신규로 가입한 회원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최대 1000만원의 쿠팡 캐시를 지급한다.
다음 달 15일까지 진행하는 '2019 추석' 기획전에서는 교자상, 제수용품부터 효도 가전, 국내외 여행상품까지 추석과 관련된 모든 상품을 한 곳에 모아 고객들의 쇼핑 편의를 돕는다. '선물관' '준비관' '여행관' '로켓프레시' 등 카테고리별로 고객들이 자주 찾는 상품들로 구성했다.
이밖에도 '나홀로 즐기는 명절' 테마관을 추가로 연다. 혼자 명절을 보내는 '혼추족'을 위해 조리가 간편한 음식부터 게임, 독서 등 힐링 관련 상품, 홈케어 상품들을 선보인다.
윤혜영 쿠팡 시니어 디렉터는 "추석을 맞아 로켓와우멤버 고객들을 위해 더 많은 혜택을 드리고자 기획전 내에 추가 이벤트를 구성하게 됐다"며, "추석 기간 중에도 로켓배송 상품을 주문하면 다음 날 받아볼 수 있고 로켓프레시는 오전 7시 전까지 받을 수 있어 바쁜 추석 준비에도 도움을 줄 수 있다”"고 말했다.
한편, 로켓와우클럽은 쿠팡의 프리미엄 멤버십 서비스로, 지난해 10월 출시 이후 고객들의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주문금액에 제한 없이 하나만 구매해도 무조건 무료배송 받을 수 있으며, 신선식품 새벽배송 '로켓프레시', 로켓상품 새벽 또는 당일 배송 '와우배송' 등을 운영하고 있다.
nrd8120@newspim.com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