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해 마지막 회의... 민간 공동위원장에 감사패
김동근 의정부시장 "민·관 협력 체계 구축할것"
[의정부=뉴스핌] 최환금 기자 = 의정부시 지역사회보장협의체(지보협)는 위원 26명이 참석한 가운데 '제4차 대표협의체 정례회의'를 개최했다.
27일 시청 상황실에서 열린 회의는 제9기 대표협의체 위원 임기 만료에 따른 올해 마지막 정례회의다.
의정부시 지역사회보장협의체가 올해 마지막 대표협의체 정례회의에서 민간공동위원장 장인봉 신한대 교수에게 감사패를 수여했다. [사진=의정부시] 2023.11.28 atbodo@newspim.com |
먼저 제8기(2019~2021) 때 선출돼 9기(2022~2023)까지 연임해 총 4년간 민간공동위원장 역할을 수행한 장인봉 교수(신한대학교 행정학과)에게 감사패를 수여했다.
또한 지보협의 2024년 지역사회보장계획 연차별 시행계획(안)에 대해 심의했다.
앞으로도 의정부시지역사회보장협의체는 지역사회보장계획을 지속적으로 모니터링하며 시민의 욕구와 의견 수렴에 더욱 힘쓸 예정이다.
김동근 의정부시장은 "임기 만료 전까지 최선을 다해 지역복지 현장에서 묵묵히 지역사회보장 증진에 노력해준 중심적 역할에 감사를 전한다"며, "다음 달 위촉 예정인 제10기 위원들과 함께 지역에서 필요로 하는 사회보장정책을 효과적으로 추진하겠다. 공공, 민간, 시민이 함께하는 민관협력 체계를 구축해 주민의 삶의 질을 높여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atbodo@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