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진선 양평군수·도의회·군의회 등 기관·단체장 다수 참석
[양평=뉴스핌] 박동화 기자 = 양평읍 주민자치위원회는 '2024년 양평읍 주민자치위원장 이·취임식'을 개최했다.
2024년 양평읍 주민자치위원장 이·취임식'을 개최했다. [사진=양평군] 2024.02.02 ftbodo@newspim.com |
1일 양평읍사무소 대회의실에서 열린 이·취임식에는 전진선 양평군수를 비롯해 윤순옥 군의회 의장과 박명숙 경기도의회 의원, 기관·단체장 등이 참석했다.
이날 제4, 5기 양평읍주민자치위원회 임기 동안 주민자치위원회의 활성화를 위해 노력한 이승재 이임위원장에 대한 감사를 표하고, 제6기 유재복 신임위원장에게 축하의 인사를 건넸다.
행사 시작에 앞서 양평읍 주민자치센터 통기타동아리의 식전 공연이 펼쳐졌으며 ▲이승재 이임위원장 활동 동영상 시청 ▲공로패 전달 ▲이·취임사 ▲내빈 축사 ▲기념 촬영 순으로 탄력 있게 진행됐다.
이승재 이임위원장은 "지난 4년간 양평읍주민자치위원장으로 활동하는 동안 많은 협조와 격려를 주민 모든 분께 감사드린다"라며 "끝이라 생각하지 않고 고문으로 남아 앞으로도 양평읍 발전을 위해 봉사하는 마음으로 힘을 보태겠다"고 말했다.
행사 시작에 앞서 양평읍 주민자치센터 통기타동아리의 식전 공연이 진행됐다. [사진=양평군] 2024.02.02 ftbodo@newspim.com |
유재복 취임위원장은 "많은 분의 믿음과 지지로 이 자리에 서게 되어 영광스러운 마음과 무거운 책임감을 느낀다"면서 "전임 위원장님의 열정과 노고에 감사드리며, 2014년 양평읍 주민 자치의 씨앗을 뿌린 양평읍주민자치위원회가 탐스러운 열매를 맺을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전진선 양평군수는 축사에서 "그간 애써주신 이승재 이임위원장님의 노고를 치하하며 오늘 새로 취임하신 유재복 신임위원장님에게도 축하를 전한다. 앞으로의 활약을 기대하겠다"라며 "한마음 한뜻으로 주민자치센터 발전에 힘쓰는 양평읍주민자치위원회 여러분에게 늘 감사드리며, 앞으로도 주민의 기대에 부응하는 주민자치센터를 위해 지원과 노력을 아끼지 않겠다"고 말했다.
한편 유재복 신임위원장은 지난 2014년부터 현재까지 양평읍주민자치위원회 위원으로 활동해왔으며, 현재는 자유총연맹 양평군지회 여성회장, 민주평화통일위원회 자문위원 등을 역임하고 있다.
ftbodo@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