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로관리사업소 도로 보수 2팀
박은주 도시산업위원장이 추천
"도로상황 시민 불편 해소 노력"
[파주=뉴스핌] 최환금 기자 = 파주시의회는 '이달의 칭찬공무원'에 박은주 도시산업위원장이 추천한 도로관리사업소 이법주 도로보수2팀장을 선정했다.
이 팀장은 도로보수 관련 민원 발생 시 현장조사와 더불어 적극적인 관련부서 협조를 통해 신속히 도로정비를 추진했다. 또한 집중호우 때 침수됐던 운정4동 행정복지센터 앞 도로를 이용하는 시민들의 불편사항을 적극 반영해 도로를 조성하는 데 앞장섰다.
파주시의회는 '이달의 칭찬공무원'에 도로관리사업소 이법주(가운데) 도로보수2팀장을 선정했다. [사진=파주시의회] 2024.03.25 atbodo@newspim.com |
특히 심학산로 상습정체 교차로 개선공사는 경기도와 지속적인 협의 끝에 특별조정교부금 3억 원을 교부받아 경의로 1차선 확장 공사 구간까지 시공해 해당 교차로를 이용하는 시민들에게 안전하고 쾌적한 도로환경을 조성하기 위해 노력하는 등 적극적으로 업무를 추진하는 자세가 동료 공직자들의 모범이 돼 '이달의 칭찬공무원'으로 선정됐다.
박은주 위원장은 "도로보수 관련 민원처리 과정에서 직접 현장에 뛰어들어 불편사항을 신속히 해소하고, 재해예방에 적극적으로 임하는 모습에 이달의 칭찬공무원으로 추천하게 됐다"며"앞으로도 맡은 업무에서 더 많은 성과를 낼 수 있길 기대한다"고 밝혔다.
atbodo@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