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력 채용·공채 분야… 4월 4일·15일까지 각각 모집
가로환경미화원의 경우 체력인증 시험을 추가 진행
[의정부=뉴스핌] 최환금 기자 = 의정부도시공사는 2024년 상반기 직원채용을 공개채용(공채)와 경력 채용으로 구분해 모집한다.
25일 공사는 행정, 기계, 운전 등의 공채 분야와 연구직 및 조리원의 경력 채용 분야로 구분해 모집을 실시할 예정이다.
의정부도시공사 입구 전경. [사진=의정부도시공사] 2024.03.26 atbodo@newspim.com |
공채는 총 24명을 모집하는데 분야별 인원은 △행정 9명 △기계 4명 △전기 2명 △통신 1명 △운전 6명 △가로환경미화원 2명을 선발할 예정이며 △행정 3명 △운전 2명은 '청년' 전형으로 진행된다. 경력 채용은 △연구직 4급 1명 △연구직 5급 1명과 △시설관리원 조리원 1명을 채용한다.
제1회 공개채용 접수는 4월 15일까지이며, 제2회 경력 채용은 4월 4일까지 접수한다
공개채용은 필기전형, 인성검사, 면접전형으로 진행하며, 가로환경미화원의 경우 의정부체력인증센터에서 체력시험을 추가로 실시한다. 경력채용은 서류전형, 인성검사, 면접 순으로 진행해 최종합격자를 선발할 예정이다.
공사 김용석 사장은 "공사는 NCS, 전공과목, 인성검사를 실시해 적합형 인재를 채용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으며, 앞으로도 양질의 일자리 창출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atbodo@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