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뉴스핌] 송은정 기자 =수면 전문 브랜드 시몬스가 민족 대명절 추석을 앞두고 수면 건강을 위한 기본 아이템인 필로우 3종을 추천한다.
시몬스 침대, 추석 앞두고 수면 건강 위한 기본 필수템 '필로우 3종' 추천 사진은 화이버 포켓스프링 필로우 [사진=시몬스침대] |
최근 숙면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는 가운데 부모님을 포함한 가족, 친척, 지인의 숙면을 기원하는 한가위 선물로 안성맞춤이다.
시몬스는 소비자의 체온과 수면 습관, 촉감 등을 고려해 프리미엄 소재를 적용한 다양한 필로우 제품 라인업을 보유하고 있다.
가장 먼저 '화이버 포켓스프링 필로우'는 포켓스프링 기술과 화이버 패딩이 결합된 기능성 베개다. 사용자가 오랜 시간 누워도 편안함을 느낄 수 있도록 설계됐다.
포켓스프링은 체중을 섬세하게 지지하며 수면 중 몸의 움직임에 즉각 반응해 올바른 자세를 유지하도록 돕는다. 또한 필로우 내부 공기층의 온도를 유지하고, 통기성을 높여준다.
화이버 패딩으로 구성된 내장재는 높은 안정감을 제공한다. 100% 순면 커버는 부드럽고 위생적인 수면을 가능하게 한다.
'퀸즈밀러 듀얼 존 구스 필로우'는 최고급 품질의 1등급 폴란드산 화이트 구스 다운이 포함된 베개로 안정적이고 부드러운 촉감을 선사한다.
상단의 와이드한 면적은 헤드를, 하단의 삼각 존은 경추의 C커브를 부드럽게 받쳐 인체 곡선을 따라 빈틈없이 지지한다.
'블랙포레스트 구스 필로우'는 전 세계에서 가장 아름다운 숲 중 한 곳인 독일 남서부 '블랙포레스트' 지역의 청정수를 사용해 엄격한 우모 세척 및 제조 과정을 거친 베개다.
최고 품질의 1등급 폴란드산 프리미엄 구스 다운과 구스 페더로 구성돼 뛰어난 복원력과 지지력, 최적의 아늑함을 느낄 수 있다.
퀸즈밀러 듀얼 존 구스 필로우와 블랙포레스트 구스 필로우는 유럽의 권위 있는 친환경 섬유 인증인 오코텍스(OEKO-TEX® STANDARD 100) 인증 제품으로 유해 물질 안전성 테스트를 거쳤다.
yuniya@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