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000만병 판매 달성…재구매율 높아
편의성↑ 가격↓…"핵심 고객과 유대 강화할 것"
[서울=뉴스핌] 이나영 기자= HLB글로벌의 자회사 프레시코는 콤부차 브랜드 '아임얼라이브 콤부차'의 정기배송 구독 서비스를 시작했다고 5일 밝혔다.
아임얼라이브 콤부차는 국내 액상형 콤부차 가운데 가장 높은 판매고를 기록하고 있다. 최근에는 3000만병 판매를 달성해 위상을 더욱 확고히 했다.
프레시코는 콤부차를 정기적으로 구매하는 VIP 고객들이 더 편리하게, 더 많은 혜택을 누릴 수 있도록 하기 위해 이번 구독 서비스를 론칭했다.
HLB글로벌의 자회사 프레시코가 '아임얼라이브 콤부차'를 정기배송으로 받아볼 수 있는 구독 서비스를 시작했다. [사진=프레시코] |
정기배송은 315ml 기본 사이즈 제품과 250ml 미니멀 사이즈 제품 2가지 중 선택이 가능하다. 1주부터 4주까지 배송 주기를 선택할 수 있고 1회에 12병 또는 24병씩 배송된다. 구매 대금은 배송 시작일 하루 전 자동 결제되며 결제 회차가 많을수록 더 높은 할인율이 적용된다. 최대 할인율은 40%다.
한정엽 프레시코 상무는 "당사 콤부차는 유기농 홍차와 녹차, 유기농 사탕수수 등을 넣어 긴 시간 발효해 만든 리얼 프리미엄 음료로, 건강한 음료를 찾는 고객들의 재구매율이 상당히 높다"며 "앞으로 구독 서비스를 통해 브랜드와 핵심 고객 간 유대를 강화할 수 있도록 할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아임얼라이브 콤부차는 콤부차 원액 90% 이상의 '진짜 콤부차'로 상큼한 맛과 청량한 탄산감이 특징이다. 특히 치킨, 피자 등 기름진 음식과 궁합이 잘 맞아 탄산음료를 대체할 건강한 음료로 각광받고 있다.
nylee54@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