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천=뉴스핌] 최민두 기자 = 경남 사천시는 민족최대 명절인 설을 맞이해 이달 말까지 사천몰에서 '2025년 사천몰 설맞이 특별할인 판매행사'를 실시한다고 9일 밝혔다.
2025년 사천몰 설맞이 특별할인 판매행사 안내 포스터[사진=사천시]2025.01.09 |
이번 특별할인 판매행사는 전국적으로 사천 농특산물을 알리는 것은 물론 사천몰을 홍보하는 기회로 삼아 사천시에서 생산되는 우수 농특산물 전자상거래를 확대하고자 마련됐다.
시는 직영으로 운영하는 특산물 온라인 공식 쇼핑몰인 사천몰을 통해 선물용 및 제수용 농·축·임산물을 특별할인된 가격으로 판매할 예정이다.
이번 행사에서는 우수한 품질의 농산물, 수산물, 축산물, 임산물, 가공품 등 사천몰에 입점돼 있는 전 품목을 30%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한다.
특히 이번 행사 기간 중 사천몰에 처음 가입한 신규회원도 기존회원과 똑같은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단 이번 행사는 예산 소진시 조기 종료될 수 있다.
사천몰은 사천시가 인증하는 업체들로 구성돼 꼼꼼한 품질과 재고관리 등을 통해 다년간 안심 구매처로 각광받고 있다.
시 관계자는 "이번 할인판매 행사를 통해 평소 고마운 분께 감사함을 전하고, 가족 친지와 즐거운 설명절 보내시기 바란다"고 말했다.
m25322532@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