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핌=백현지 기자] 여름 휴가철을 앞두고 견본주택에서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해 비수기임에도 수요자들이 몰리고 있다.
과거 견본주택은 고가 경품을 내거는 이벤트가 주류였으나 이제는 생필품 중심의 경품을 마련하고 많은 사람들에게 혜택이 돌아갈 수 있는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포스코건설이 인천 송도에 분양하는 더샵 그린스퀘어의 견본주택에는 10월까지 주말마다 다양한 이벤트가 진행된다. 토요일에는 윷놀이나 투호, 골프퍼팅 등 간단한 게임을 통해 라면, 참치 등 생필품을 나눠주고 있다. 일요일에는 네일아트와 파라핀 핸드케어 서비스를 제공하며 오후 4시부터 5시까지 음악회도 진행하고 있다.
GS건설은 7월 말까지 매주 주말 이틀간 경기도 고양시 ‘일산 자이’ 견본주택 방문객을 대상으로 바캉스 경품 행사를 진행 중이다. 1등 1명에게는 100만원 상당의 휴가 용품을 제공하고 아이스박스, 비치타올, 비치 백 등을 경품으로 제공한다.
SK건설은 8월 말까지 ‘대구 수성 SK 리더스 뷰’를 계약하는 고객에 한해 에어컨 자녀방 무상설치를 진행한다. 이와 함께 바캉스를 다녀와 손이 거칠어진 여성고객을 대상으로 무료로 네일커어 서비스를 제공할 예정이다.
화성산업의 ‘범어숲 화성파크드림S' 견본주택을 찾는 고객들 중 추첨을 통해 날개 없는 선풍기, 향수 등을 사은품으로 제공한다. 아울러 아파트 계약 고객에게는 커피잔 세트와 남녀향수세트 중 하나를 증정한다. 추첨은 매주 주말 하루 3차례 진행한다.
포스코건설 관계자는 “여름피서 이벤트를 시작하자 주말 견본주택 방문객이 30%가량 늘었다”며 “여름 비수기지만 휴식공간 및 계절에 맞는 유용한 경품지급으로 효과를 톡톡히 보고 있다”고 말했다.
▶글로벌 투자시대의 프리미엄 마켓정보 “뉴스핌 골드 클럽”
[뉴스핌 Newspim] 백현지 기자 (kyunji@newspim.com)
인튜이트 ② AI 기반 차별화된 경쟁력에 월가 주목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