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의원 "경기도민의 복지 증진 위해 더욱 노력"
[수원=뉴스핌] 박승봉 기자 = 이제영 경기도의원(보건복지위원회, 국민의힘, 성남8)이 13일 경기도의회 대회의실에서 진행된 제13회 우수의정대상 시상식에서 우수의정대상 수상자로 선정되어 경기도의회 의장으로부터 상패를 수여받았다.
![]() |
이제영(왼쪽) 경기도의원(보건복지위원회, 국민의힘, 성남8)이 13일 경기도의회 대회의실에서 진행된 제13회 우수의정대상 시상식에서 우수의정대상 수상자로 선정되어 경기도의회 의장으로부터 상패를 수여받았다. [사진=경기도의회] |
이제영 의원은 청년 제대군인의 복지향상을 위한 「경기도 청년 장해 제대군인 지원에 관한 조례안」 대표 발의 등 선도적인 법·제도적 정비 및 입안으로 자치입법 발전에 기여했으며, 2022년 실시된 행정사무감사에서 보건건강국의 주도적인 보건소 조직진단을 통해 인력 확충 지적 등 심도 있는 행정사무감사를 통한 활발한 의정활동을 수행했다.
특히 경기도의 보건복지 증진을 위한 입법 활동, 행정사무감사, 예산안 심사 등 소속 위원회 소관 업무 전반에서 전문적인 의정활동으로 지방자치 발전에 기여한 공이 큰 모범 도의원이다.
이제영 의원은 전국 광역 의원의 협의체인 전국시도의장협의회에 의한 우수의정대상이라는 점에 큰 의미를 부여하면서 "경기도의회 보건복지위원회 위원으로서 앞으로도 경기도민의 복지 증진을 위해 더욱 노력하겠다"라고 소감을 밝혔다.
1141world@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