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전=뉴스핌] 김수진 기자 = 대전시는 0시 축제와 꿈씨 패밀리 수도권역 홍보 강화를 위한 '대전빵차' 투어가 18일 서울광장에서 개최됐다고 밝혔다.
이날 행사는 대전 0시 축제와 여행지에 대한 ▲OX퀴즈풀기 ▲데시벨을 넘겨라 ▲추억의 뽑기 ▲셀프촬영 콘텐츠 인생세컷 등 다양한 이벤트로 진행됐으며 참가자에게는 성심당 빵과 꿈씨 패밀리 굿즈 등 풍성한 경품이 증정됐다.
대전 0시 축제와 꿈씨 패밀리 수도권역 홍보 강화를 위한 '대전빵차' 투어가 18일 서울광장에서 개최됐다. [사진=대전시] 2024.06.18 nn0416@newspim.com |
특히 시는 이번 서울 투어에서 대전관광공사 꿈돌이 홍보관과 협업으로 대형 꿈돌이 조형물을 설치해 꿈돌이와 함께하는 한 여름밤 추억을 선사하고 대전시 글로벌 서포터즈·소셜미디어 기자단도 동행해 0시 축제 등 대전의 매력을 널리 알리는 기회의 장을 마련하기도 했다.
이장우 대전시장은 "이번 빵차 서울투어를 통해 많은 분이 대한민국 대표 여름축제인 대전 0시 축제에 흥미를 느끼는 계기가 되었을 것"이라며 "대전이 가진 재미와 매력을 만끽할 수 있는 0시 축제 준비에 최선을 다하고 있다. 여름휴가는 대전 0시 축제로 오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대전빵차 다음 행선지는 오는 23일 한화이글스의 광주 원정경기를 시작으로 30일 부산, 다음달 9일 서울, 14일 대전 등으로 이어지며 마지막 투어는 보령머드축제장에서 개최된다.
nn0416@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