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핌=심지혜 기자] 다음은 12일 장 마감 후 주요공시다.
▲효성은 조현준 사장과 조현상 부사장이 자사주를 추가 매입해 각각 12.75%와 11.78%의 지분율을 확보했다고 공시했다.
▲삼립식품은 윤석춘 대표이사가 사임함에 따라 최석원 삼립식품 고문을 새 대표이사로 선임했다고 공시했다.
▲금호산업은 부산광역시 수영구 남천 삼익빌라 아파트 주택 재건축 정비사업으로 927억7077만원 규모의 공사 계약을 체결했다고 공시했다.
▲대우건설은 미사 푸르지오 시티 미사 푸르지오 시티 수분양자에 1521억원 채무보증을 결정했다고 공시했다.
▲위드윈네트웍은 조호걸 대표이사가 일신상의 사유로 사임함에 따라 변태응 대표이사를 선임했다고 12일 공시했다.
▲바른손이앤에이는 최근 현저한 시황변동(주가하락) 관련 조회공시에 대해 별도로 공시할 정보가 없으나 추후 타법인주식 및 출자증권취득결정, 출자예정금액 3억원 미만의 자율공시를 할 예정이라고 공시했다.
▲전자부품 제조업체인 플렉스컴은 계열사인 플렉스컴 베트남의 신한은행 시화중앙센터 채무에 대해 188억5416만원 규모의 채무보증을 결정했다고 공시했다.
▲면 방적업체 가희는 엔터테인먼트 사업의 시너지 효과를 위해 루체엔터테인먼트의 지분인수 검토 및 전략적 사업 파트너십에 관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공시했다.
▲동양은 파인트리자산운용이 동양의 지분을 1.53% 추가 획득함에 따라 최대주주로 변경됐다고 공시했다.
▲산업용 송풍기 및 배기장치 제조업체인 뉴로스는 포스코와 22억2000만원 규모의 지열발전용 터빈 발전기 납품 계약을 체결했다고 공시했다.
▲반도체 제조용 기계 제조업체인 엑시콘은 삼성전자와 14억2400만원 규모의 반도체검사장비 공급계약을 체결했다고 공시했다.
▲기아자동차는 부분파업 종료로 국내 전 사업장이 생산을 재개했다고 공시했다.
▲웅진에너지는 우리사주조합원 84명에 대해 92억원 규모의 채무보증을 결정했다고 공시했다.
▲한솔홀딩스는 서울지방국세청으로부터 91억원 규모의 추징금을 부과받았다고 공시했다.
▲LIG넥스원은 한화탈레스 외 26개사에 선급금 296억1650만원을 지급하기로 결정했다고 공시했다.
[뉴스핌 Newspim] 심지혜 기자 (sjh@newspim.com)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