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핌=이윤애 기자] 다음은 30일 장 마감 후 주요 공시다.
▲보타바이오는 최대주주 SUNG CHUNG SHIAU가 운영자금을 차입하면서 10억원 규모(67만2042주)의 주식담보계약을 체결했다고 공시했다.
▲이지웰페어는 우도사랑협동조합과 54억원 규모의 BYD 전기버스 공급계약을 체결했다고 공시했다.
▲현대아이비티는 중국 북경격활광고전매유한공사와 4100만달러 규모의 독점판매권 계약을 체결했다고 공시했다.
▲대원전선은 최근 현저한 시황변동에 대한 한국거래소의 조회공시 요구에 "중요한 공시사항이 없다"고 밝혔다.
▲한국콜마는 캐나다 화장품 제조업체인 CSR 코스메틱 솔루션즈 지분 85%를 93억원에 취득한다고 공시했다.
▲유비쿼스는 LG유플러스와 290억원 규모의 국산 스위치 및 EPON 장비 단가계약을 체결했다고 공시했다.
▲에코마케팅은 주주가치 제고를 위해 37억원 규모의 자기주식 20만주를 취득키로 했다고 공시했다.
▲한국거래소는 디케이디앤아이에 리드코프 지분매각설에 대한 조회공시를 요구했다.
▲대신정보통신은 최근 현저한 주가급등에 대한 조회공시에 요구에 " 공공기관의 정보시스템 구축사업 입찰에 참가했으나 낙찰 결과를 예측할 수 없다"며 "구체적인 사항이 결정되는 시점에 재공시하겠다"고 밝혔다.
▲동부화재는 지난달 영업이익이 750억원으로 전년 동기 대비 31.8% 늘었다고 공시했다.
▲유니더스는 최대주주 지분매각 추진설에 대한 조회공시 요구에 "지분매각을 검토하고 있으나 현재까지 구체적으로 확정된 사항은 없다"고 밝혔다.
▲에스텍파마는 이노파막스와 맺은 492억원 규모의 MRI조영제 수출계약을 해지했다고 공시했다.
▲동양피엔에프는 LG화학과 108억원 규모의 PCS(공압식이송장치) 플랜드설비 납품계약을 체결했다고 공시했다.
▲엔브이에이치코리아는 성과금 지급을 위해 1억원 규모의 자기주식 3만6942주를 처분키로 했다고 공시했다
▲현대해상은 지난 10월 영업이익이 489억원으로 전년 동기 대비 137.1% 늘었다고 공시했다.
▲미래아이앤지는 키미디에스와 8억원 규모의 서버 성능보강 자재 납품 계약을 맺었다고 공시했다.
▲대경기계는 박규홍 대표이사가 사임하면서 김동준 신임대표이사를 선임했다고 공시했다.
▲신성통상은 재무구조를 개선하기 위해 계열사 'PT.드림 센토사 인도네시아'의 주식 32만주를 150억원에 처분키로 했다고 공시했다.
▲삼성화재는 지난 10월 영업이익이 1775억원으로 전년 동기 대비 86.3% 늘었다고 공시했다.
▲한화손해보험은 지난 10월 영업이익이 157억원으로 전년 동기 대비 64.3% 늘었다고 공시했다.
▲KG모빌리언스는 곽재선, 김관승 각자 대표이사 체제에서 곽재선, 곽정현 각자 대표이사 체제로 변경한다고 공시했다.
▲메리츠화재는 지난 10월 영업이익이 377억원으로 전년 동기 대비 37.0% 증가했다고 공시했다.
▲MDS테크는 이상헌 대표이사가 일신상의 이유로 사임함에 따라 장명섭 대표이사를 선임했다고 공시했다
▲아티스는 한국남동발전과 9억원 규모의 코엔-바이오매스 연료 공급계약을 체결했다고 공시했다.
▲한국거래소는 에이모션에 최근 현저한 시황 변동 관련 조회공시를 요구했다.
▲에이티세미콘은 김진주 대표이사 체제에서 김진주, 김형준 각자 대표이사 체제로 변경한다고 공시했다.
▲디케이디앤아이는 리드코프 지분매각설에 대한 조회공시 답변을 통해 "매각을 검토한 바 있으나 현재는 이와 관련해 추진되고 있는 내용이 없다"고 밝혔다.
▲한국거래소는 코디엠에 최근 현저한 시황변동에 대한 조회공시를 요구했다.
▲현대차는 금속노조 지침에 따른 부분파업으로 울산공장 등 전 사업장에서 부분적으로 생산을 중단한다고 공시했다.
▲웅진은 회생계획안 이행을 위해 764만주 규모의 제3자배정 유상증자를 결정했다고 공시했다.
▲KR모터스는 수익구조 개선을 위해 본점 사업장의 생산을 중단한다고 공시했다.
▲성보화학은 공장이전에 따라 제1공장의 생산을 중단한다고 공시했다.
▲현대상사는 LPG선박의 운영자금을 위해 티엠쉬핑에 30억원을 대여하기로 결정했다고 공시했다.
▲LS네트웍스는 이경범 대표이사가 사임함에 따라 문성준 신임 대표이사를 선임했다고 공시했다.
[뉴스핌 Newspim] 이윤애 기자(yunyun@newspim.com)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