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뉴스핌] 송은정 기자 =교원투어 여행이지가 오는 15일과 17일 양일간 서울 종로구 교원투어빌딩 콘서트홀에서 오프라인 여행 설명회 '트래블이지쇼'를 개최한다.
여행이지 '트래블이지쇼' 이미지 [사진=교원투어] |
'트래블이지쇼'는 여행에 필요한 실속 있는 정보와 꿀팁을 제공함으로써 누구나 만족스러운 여행을 준비할 수 있도록 돕기 위해 마련됐다.
이번 트래블이지쇼는 '중남미 여행'을 주제로 진행된다. 여행이지는 이날 행사에서 현재 선보이고 있는 중남미 패키지 여행상품의 기획 과정과 상세 구성에 대해 소개한다. 이어 아에로멕시코항공과 라탐항공 등 현지 항공사와 여행사 관계자가 연사로 나서 중남미 항공 및 여행지에 대한 정보를 제공한다.
여행이지는 중남미 여행상품을 현장에서 예약하는 고객에게 특별 할인 혜택과 함께 우유니 별빛 투어, 이구아수 마쿠코 사파리 투어, 탱고 디너쇼 등의 다양한 특전을 제공한다.
여행이지는 회차당 50명을 선착순 모집한다. 참가 신청은 여행이지 홈페이지와 앱에 있는 트래블이지쇼 전용 페이지를 통해서 하면 된다. 참가비는 1만원이며, 참석자 전원에게 여행 파우치와 여행용 어댑터, 여행이지 중남미 여행 리플렛, 음료 등으로 구성된 웰컴 기프트를 증정한다. 이와 더불어 현장 이벤트를 통해 다양한 선물을 전달한다.
여행이지 관계자는 "트래블이지쇼에 대한 문의 및 참가 신청이 쇄도할 정도로 고객들의 관심이 뜨거운데, 이번 행사를 통해 중남미 여행을 알차게 준비해 보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오프라인 행사를 통해 고객 접점을 확대하고 소통을 더욱 강화해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yuniya@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