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뉴스핌] 유명환 기자 = KB증권은 청담스타PB센터를 확장 리뉴얼 오픈했다고 22일 밝혔다.
[서울=뉴스핌] 21일 KB증권 청담스타PB센터 리뉴얼 오픈식에서 (오른쪽 세 번째)이홍구 KB증권 WM영업총괄본부장, (오른쪽 두 번째)이재옥 GWS본부장, (왼쪽 세 번째)김희경 청담스타PB센터장 및 직원들이 기념사진을 촬영하고 있다. [사진=KB증권] 유명환 기자 = 2023.03.22 ymh7536@newspim.com |
KB증권 청담스타PB센터는 이용 고객의 편의성을 높이기 위해 기존 공간을 2개층으로 확장해 고객 자산관리를 위한 상담 공간을 새롭게 확충하고, 고객 세미나 및 문화행사를 위한 이벤트룸 등 고객 전용 공간을 확대했다.
청담스타PB센터는 이번 리뉴얼을 통해 KB금융그룹을 대표하는 각 분야 전문가로 구성된 스타자문단의 종합 컨설팅 서비스를 강화하는 등 최적의 투자 솔루션 제공을 위한 기반을 마련했다.
센터는향후 부유층 고객의 관심사와 시장 트렌드를 반영한 세미나, 문화행사 등 고객 맞춤형 콘텐츠를 선별해 정기적으로 선보일 계획이다.
첫 번째 행사로 오는 28일 '2023 부동산 인사이트(Insight)' 세미나를 개최해 부동산 시장 트렌드 분석과 부동산 세제 변화에 대한 특강을 진행할 예정이다.
김희경 KB증권 청담스타PB센터장은 "이번 청담스타PB센터 리뉴얼을 통해 이용 고객의 편의성을 높이고 더욱 전문화된 고객 중심의 자산관리 서비스를 제공할 뿐만 아니라, 고객 맞춤형 세미나 및 Private 문화행사 등 차별화된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제공하겠다"고 말했다.
ymh7536@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