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풍·보온성 강화한 퍼포먼스 의류
래글런 스윙 자켓으로 활동성 강조
[서울=뉴스핌] 조민교 기자 = 말본골프는 전예성 선수와 함께한 2024 가을·겨울(FW) 컬렉션 화보를 8일 공개했다. 이번 화보는 KLPGA의 전예성 선수가 말본골프 의류를 착용하며, 스타일리시한 디자인과 필드 퍼포먼스를 강조한다.
올해 FW 컬렉션은 퍼포먼스 골프웨어 라인업 강화를 목표로, 기능성 소재와 독창적인 디자인 개발에 집중했다. 특히 계절 변화에 맞춘 방풍, 방수, 보온성 기능이 더해진 다양한 아이템이 포함돼 진성골퍼들에게 편안함과 활동성을 제공한다. '드뮤어' 트렌드 기반의 차분한 컬러와 클래식한 스타일을 갖춰 골프장과 일상 모두에서 활용 가능하다.
말본골프가 KLPGA에서 활약 중인 전예성과 함께 한 화보를 공개했다. [사진=하이라이트브랜즈 제공] |
전예성 선수는 이번 화보에서 '래글런 스윙 자켓'과 '모크넥 방풍 스웨터'를 착용했다. 이 제품들은 활동성, 보온성, 생활방수 기능을 제공하며, 스타일과 실용성을 동시에 만족시킨다. 특히 래글런 자켓은 풀 스윙에 맞춘 설계로 편안함을 더했다.
이번 FW 컬렉션은 말본골프 공식 온라인 스토어와 오프라인 매장에서 만날 수 있다. 말본골프는 최근 이정은6 선수와 화보를 선보인 데 이어, 전세계 유명 선수들을 '팀 말본'으로 영입해 골프웨어 시장에서 영향력을 확대하고 있다.
mkyo@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