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핌=이연춘 기자] KT&G(사장 민영진)가 오는 3월18일까지 ‘페이스북(Facebook) 커버포토 콘테스트’를 개최한다고 28일 밝혔다.
‘페이스북 커버포토’란 페이스북 메인화면을 꾸밀 수 있는 사진을 의미한다. 공모분야는 KT&G 사회․문화 공헌활동을 소재로 한 ‘KT&G리그’와 소재 제한이 없는 ‘MY리그’ 등 2개 부문으로 대학생 및 일반인 누구나 참여 가능하다.

최종 수상자 13팀은 3월 28일경 발표될 예정이며, 총 500만원 상당의 상금 및 아이패드미니 등이 수여된다. 또한 수상작은 KT&G 페이스북의 실제 커버포토로 활용될 예정이다.
심사위원으로는 웹툰작가 하일권씨를 비롯하여 그래픽 디자이너 이 에스더씨, 소셜미디어 전문가 이상석씨가 참여한다. 수상자들은 참가작품의 상상력 및 디자인 부분에 대한 심사위원 점수와 자기작품에 대해 실시한 소셜활동 점수가 합산되어 결정된다.
KT&G 관계자는 “이번 커버포토 콘테스트가 참가자들이 상상력을 마음껏 발휘하는 상상실현의 장이 되길 기대한다”라고 밝혔다.
[뉴스핌 Newspim] 이연춘 기자 (lyc@newspim.com)








![[단독] 본회의 중 김남국 대통령실 비서관에게 인사청탁하는 문진석 의원](https://img.newspim.com/slide_image/2025/12/03/25120306183325600_t1.jpg)



